기사상세페이지
- ‘뷰티아트 퍼포먼스’와 여수 동백설화 스토리 기획
여수국제아트페스티벌(이존립 추진위원장)이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 여수엑스포 D전시홀, 엑스포 아트갤러리 등에서 영상미디어, 회화, 사진, 설치미술, 국내외 10개국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열린다.
개막식 전 행사 ‘뷰티아트 퍼포먼스’에 헤어를 담당하고 여수 동백설화를 바탕으로 스토리를 기획하게 되었다. 바디페인팅에는 세계바디페인팅 챔피언 알렉스 한센(캐나다, 몬트리올)이 참여하고, 바디페인팅 모델은 폴댄스 선수 박정언(서울 국제 폴댄스 챔피언쉽 여자 싱글 세미프로페셔널 2위)가 참여하여 환상의 협업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여는 무엇보다 국제적인 아트 페스티벌에 뷰티(헤어, 바디페인팅, 메이크업)도 예술임을 선보이며 조금은 생소한 폴 스포츠를 함께 만든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아트페스티벌 전시 주제 ‘더 적음과 더 많음’ 자연이란 대상을 통해 기존의 상식적이고 상투적인 시각, 감각을 다른 결로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를 투여하여 몸의 아름다움은 바디페인팅으로 헤어는 붉은 동백꽃과 흰 동백꽃을 머리카락으로 만들어 보일 것이다. 크리스챤 쇼보 뷰티아카데미 여수캠퍼스(한영신 원장)에서는 알렉스 한센 세미나를 듣고 특강을 들은 학생들과 함께 퍼포먼스 작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송정현 미용장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