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 여수 고소동 천사벽화골목 낭만 벤치 도색 봉사활동

기사입력 2022.09.23 15: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 여수시 중앙동 봉사단체 회원 23일 고소 천사벽화골목 벤치 도색 봉사활동 실시



    KakaoTalk_20220923_153301751.jpg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이사장 이용건)와 여수시 중앙동(동장 김성준) 봉사단체 회원들이 23일 고소 천사벽화골목 벤치 도색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벤치 도색 자원봉사 참여는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 이용건 이사장, 오철곤 부이사장, 이재근 연구소장, 조형화 사무국장 등 연구소 봉사단 20여명과 중앙동 김성준 동장 외 자원봉사자 10여명, 총 30여명이 참여했다.


    여수 고소 천사 벽화마을은 낙후된 마을을 벽화로 리모델링하여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으로, 낭만벤치는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벤치에 앉아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 공간이다.


    여수시 중앙동 김성준 동장은 “고소천사벽화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쉬어갈 벤치가 노후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도움을 준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 봉사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동심과 추억, 감동을 안겨주는 아름다운 벽화골목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건 행복드림미래전략연구소 이사장은 ‘사람의 마음속에 감추어진 아름다움을 키워 내는 것은 서로를 생각해주는 사랑으로 되는것이요, 사랑이 깊어지면 진정 섬기는 마음으로 행하게 되기에 사랑의 마음으로 주고 받아 관광객들이 깊은 감동과 사랑이 남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철곤 행복드림연구소 봉사단장은 ‘낭만벤치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아름다운 휴게공간이 되기를 바라고’ 지속적인 지역사랑 봉사와 행복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도하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