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미평종합사회복지관, 희망을 찾는 추석 온정 나누기 행사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미평종합사회복지관, 희망을 찾는 추석 온정 나누기 행사 진행

-추석 명절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 온정 나누기」 행사 가져

-추석 명절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 온정 나누기」 행사 가져



2021 추석온정나누기_보도사진.jpg

 

 

지난 16일,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나종순)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 온정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자원봉사자 등 집합인원을 최소화하였고, 개인봉사자, 전창곤 여수시 의회 의장, 백인숙 시의원. 민덕희 시의원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푸짐한 추석 선물 꾸러미(전, 산적, 사과, 배, 유과, 약과, 식기세제, 카놀라유, 샴푸, 수건)를 포장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추석 선물 꾸러미를 전하며 한가위 정(情)을 나눴다.


이 날 행사는 (주)한화여수사업장, (주)여천NCC, 삼남석유화학(주), GS칼텍스(주),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주)금호폴리켐여수사업장, 금호미쓰이(주)여수공장, (주)금호석유화학, 한국전력공사여수지사, 한전KPS(주)호남사업소, 금호폴리켐(주), 남해화학(주)사회봉사단,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열방제일교회, 효드림요양병원 등 지역사회 여러 단체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었고 포장된 추석 선물 꾸러미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비대면 배달 방식으로 지역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사례관리 대상자, 밑반찬서비스 대상자, 위기가정 등 250가구에 전달됐다. 


여수시의회 전창곤 의장은 “힘든 시기에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후원자, 봉사자분들도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지역사회에 행복한 나날들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종순 관장은 “코로나19로 즐겁고 시끌벅적한 추석은 보내지 못하지만 나눔을 통해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 늘 후원과 봉사로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10917_03.jpg


하효정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