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강정희 전남도의원,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위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강정희 전남도의원,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위문

-15일, 노인요양시설인 진달래마을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 찾아 위문

-15일, 노인요양시설인 진달래마을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 찾아 위문



image01.jpg

> 전남도의회 강정희 보건복지환경위원장 (더불어민주당·여수6)



추석을 앞두고 전남도의회 강정희 보건복지환경위원장(더불어민주당·여수6)이 15일, 노인요양시설인 진달래마을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찾아 위문했다. 


이번 위문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시설 밖에서 최소인원이 만나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강정희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분들에 대한 관심이 줄어 든 것 같아 안타깝다.”며, “어려운 여건에도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보살펴 준 시설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난 2년 동안 어르신들에게 여러분들은 가족이자 벗이었고, 어려운 시간을 이겨내는 희망이었다.”며, “복지 사각지대를 없애려는 노력만큼 여러분들의 근로환경을 개선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고 역설했다.   

 

 

210915+강정희+의원,+추석+위문.jpg

 

 

강 위원장은 “오늘 여러분들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전남도 복지정책에 녹여낼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어르신들과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가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정희 위원장은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 등 복지 현장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사회복지시설 방문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10916_02.jpg


송영선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