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이것이 자연의 힘이구나! 인간이 사는 멋이구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자

이것이 자연의 힘이구나! 인간이 사는 멋이구나!

 

-이것이 자연의 힘이구나!  인간이 사는 멋이구나!

1-1신양호시민기자KakaoTalk_20190328_220412773.jpg

언제 왔을까 조용히 곁으로 다가왔다 무엇을 보여 주려고 살포시 왔을까! 생명의 싹을 잉태하여 모진 추위을 이겨 내더니 화려한 자태을 이젠 보여주고 싶은가.
가지가지에 맺힌 사연을 뒤로하고 이렇게 새로운 생명을 표출 하는구나. 우리는 새로움 생명의 향연에 취해 여정을 떠난다.
여수일보 시민 기자들과 ~~찾아가보자! 새 생명의 터트림을 확인하러.

여수망마 경기장 앞에서 집결하여 여수일보 김영주 대표가 스폰한 관광버스에 몸을 실어 하동 화계장터 쌍계사 벗꽃 십리길을 답방하러 간다. 기대반 설레움반으로 시민기자단 30명은 분위기에 젖어간다. 김밥. 빵들을 서로 나누어 먹으면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 약 1시간30분 후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 하였다

혹여 꽃이 피지 않았을까 우려했던 상황을 떨쳐 버리고 황홀하게 수놓은 생명의 향연은 우리을 너무나 반갑게 맞이하는 전경이 펼쳐지고 있다.
야간 벗꽃길 투어 아직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경험이다 야간의 조명 위에 펼쳐지는 하얀 꽃송이는 봄의 전령. 형형할 수 없는 자태를 뿜어내고 있다.
시민 기자단 여러분과 삼삼오오 모여 자연이 그려놓은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 속으로 담아내고 꽃의 아름다움과 대화 하면서 모두들 웃음꽃을 피운다.

이것이 자연의 힘이구나. 이것이 인간이 사는 멋이구나. 하루 밤의 힐링으로 영원한 추억의 한페이지를 새겨 넣어 보는구나. 즐겁다 살맛이 난다. 이런 여유 언제 였든가…… 꽃길에 펼쳐놓은 아름다운 길 위에 우리는 추억을 적어놓고 서로의 정을 확인했다.
화개 장터에 열리는 작은 음악회와 야시장에서 푸짐한 먹거리에 우리의 기자단도 꽃의 향연에 취한 몸을 한잔의 술잔으로 적시어 본다. 도토리묵. 파전 .막걸리.  이 밤의 즐겨움을 마무리하고 버스에 몸을 실었다.

늦은 시간에 여수에 도착 하였다 정말 뜻있는 야간현장실습. 감사합니다! 여수일보 김영주 대표님 누구나 쉽게 할 수 없는 일을 너무나 쉽게 추진하시는 봉사와 배려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여수일보 최향란편집국장님 이 행사를 기획 하고 추진하신 노고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 행사를 위해 음식. 음료수 .막걸리. 김밥. 도너츠 등등 스폰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여수일보 시민기자분들~~~홧이팅입니다.

                                              신양호 시민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