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기명 후보 “여수시민 믿고 시민이 주인 되는 여수시 만들겠다"

기사입력 2020.02.19 12: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승용 후보 이길 유일한 카드
    -KBC-광주일보 여론조사 1위  시민들의 지지 확인

     

    정기명공약.jpg

     

    정기명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가 19일 시청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수시민을 믿고 반드시 경선에 승리해 시민이 주인 되는 여수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 “주승용 후보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카드는 문재인 대통령을 만든 더불어민주당의 일등공신이며 최근 KBC-광주일보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1위로 시민들의 지지를 확인한 정기명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지역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대기오염 조작사건 변호와 관련해 권세도, 박종수 후보가 김회재 후보의 입장을 요청했지만 공식적인 답변이 부족한 것 같다. 이 자리를 빌려 구체적인 입장을 밝혀 주실 것”을 촉구했다. 
     
    정 후보는 “21대 총선이 갖는 의미는 아주 중요하다”며 “우리나라가 한 발 더 전진하느냐 아니면 후퇴하느냐 결정된다”고 이번 총선이 의미를 부여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압승해야만 공정한 나라를 만들 수 있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미래세대에 희망을 줄 수 있다”며 “지역민들도 민주당의 압승을 염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민은 우리 곁에서 한결같이 함께 웃고 울었던 사람. 지역에 일이 있을 때 손발을 걷고 함께 어깨를 건 사람을 원하고 있다”며 “20년간 준비해 온 더 나은 여수만들기에 여수시민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향란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