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토)

여수 맛집 앱으로 미리보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자

여수 맛집 앱으로 미리보기

-여수 맛집 한눈에 볼 수 있는 ‘여수맛’ 앱 출시

여수 맛집 앱으로 미리보기.jpg

 

여수는 밤바다로 유명한 관광도시이지만 식도락 여행으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다.


많은 관광지가 있지만 음식 값이 맛에 비해 너무 비싸거나 맛이 없는 곳에 가게 되면 여행을 망치기 일쑤이다.
여수시가 관광객을 위한 음식 물가 모바일 앱 ‘여수 맛’을 출시하였다는 점은 관광객들에게는 반가운 정보가 될 것 이다.
여수 맛은 바가지요금 근절과 음식 업체간 가격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개발되었기 때문이다.

내가 직접 모바일 앱에 가입을 해 보니 ‘여수 맛’ 에서는 여수 10미, 여수 음식점, 여수 맛집 지도와 함께 여수 관광안내, 여수야(여수 숙박업소 앱), 여수랑 공영자전거대여도 함께 소개되어 있다.
 
또한 여수 맛의 my페이지에서는 내가 찜한 음식점, 내가 찜한 메뉴, 내가 다녀간 음식점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나의 시식 평을 등록 할 수 있다.
여행객들을 위하여 내가 원하는 음식점의 위치와 길 찾기 또한 할 수 있다.

나는 여수 맛에서 소개된 음식 중에 여수 10미중 하나인 게장백반을 앱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명품 게장’이라는 집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

여수의 음식점 821개가 등록 되었고, 홍보효과가 뛰어나 참여 업체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여수의 물가정보와 함께 여수 맛에서 소개된 음식점 휴폐업, 음식 가격, 메뉴 등을 점검하고 업데이트가 될것이라고 하니까
전국 관광객 여러분~~~ 여수로 맛기행 오세요~~
 
 
 
이규리 학생기자(웅천중1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