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우주종합건설(주), 여수시에 4000만 원 후원

기사입력 2019.10.01 17: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우주경로당’으로 정하고, 오는 2020년까지 신축 공사를 진행할 계획
    -여수죽림 그리올 메이저 오피스텔 분양...우수한 조망권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포맷변환]우주종합건설.jpg

     

    지난 27일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우주종합건설(주) 김영태 대표가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만덕동 9통 경로당 부지 매입비로 써달라며 4000만 원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여수시는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경로당 이름을 ‘우주경로당’으로 정하고, 오는 2020년까지 신축 공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영태 대표는 “내 부모님에게 안식처를 마련해 준 것 같아 그 어떤 기부보다 뿌듯하다”고 말했다.

     

    우주종합건설은 여수죽림지역에 '그리올'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중이다.
    지난해 정부가 발표한 8.27, 9.13 부동산대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의 투기지역이 확대되고 다주택 보유기간 축소 등 연이은 규제책이 시행되면서 규제를 벗어난 비조정대상지역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부동산 규제의 첫 신호탄을 끊었던 지난해 8.2대책을 전후로 오피스텔 거래량이 늘어나는 등 반사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그 중 여수 지역은 우수한 조망권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주변 지역보다 오피스텔 시장이 활황을 띄고 있다.

     

    우주종합건설여수죽림 그리울 오피스텔.jpg


    여수에는 여수 삼일·중흥동 일대 여수국가산업단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의 탄탄한 실수요가 지속적으로 주택시장에 유입되고 있다.
    지방 대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주택 구매력이 높은 데 반해 여수의 아파트 공급량은 적은 편에 속해 부동산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수 죽림지구에 여수죽림 그리올 메이저 오피스텔 분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곳 죽림그리올 메이저 오피스텔은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1180-3번지 외 1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죽림 그리올 메이저의 건물 규모는 지하1층~지상 10층 오피스텔 113실과 근린생활시설 11개 호실이 포함되며 118대의 주차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향란기자

    backward top home